티스토리 뷰
목차
호캉스(Staycation) 목적의 호텔을 찾으실때 많이 고려하시는 호텔 중 한곳이 파라다이스 호텔입니다. 호캉스(Staycation)라는 단어에 어울리게 체크인 후 밖으로 나올 필요없이 수영장, 온천, 놀이기구 및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린 자녀가 있으시다면 나이제한으로 인해 씨메르 온천을 이용할 수 없어 저 역시도 씨메르 방문은 불가했지만, 다른 시설만 이용하더라도 충분히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우선 체크인은 오후 3시 입니다. 하지만 꼭 체크인 시간에 맞추어 갈 필요가 없겠죠? 일찍 도착하여 체크인 번호표를 카카오톡으로 받으신 후 주변에서 대기를 하셔도 되고, 체크인 전에도 일부 시설의 할인 및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도착일의 일정을 미리 계획하셔서 3시 이후에 여유를 갖고 체크인을 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도착하여 바로 점심식사를 하였고, 체크인 전 까지 원더박스에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당
도착일 점심은 호텔 내부의 프라자 1층 푸드몰을 이용했습니다. 한식, 중식, 일식, 태국 및 햄버거와 같은 다양한메뉴가 있고 가격대 기본 1만원 이상부터 시작합니다. 저희는 간단히 중식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원더박스로 이동하여 체크인까지 시간을 보냈습니다.
원더박스
원더박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어른들보다는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동산 입니다. 실내에 위치하여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놀이기구 이외에도 중간중간에 퍼레이드 및 마술쇼등의 볼거리가 있습니다. 주요놀이기구는 관람차, 범퍼카, 티컵, 점핑스타, 해피스윙 등 약 19가지의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모든 놀이기구각 전연령이 이용한 것은 아니에요. 놀이기구 별 키 제한이 있기 때문에 미취학 아이들 보다는 초등학생 정도면 대부분의 놀이기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표 구매 시 1회 입장이 아니기 때문에 놀다가 퍼레이드나 마술쇼 시간에 맞추어 다시 입장하셔도 됩니다. 또한 놀이공원 공간이 다소 협소하니 퍼레이드나 마술쇼 관람 시 참고 해 주세요.
1일 자유 이용권(투숙객 할인 30%)
어른 : 28,000원
어린이 : 20,000원 (36개월 이하 무료입장이나 증명서류 필요)
객실입장
저희는 공항 뷰 9층으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의 방 크기와 킹사이즈 침대, 펜할리곤스 어메니티와기본적인 일회용품이 비치되어 있고 물, 음료 와 맥주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타 호텔에 비해 특별히고급지다라는 느낌은 없었고, 아이와 함께 비행기의 이륙과 착륙을 지속적으로 볼 수 있었던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수영장
씨메르는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저희는 아이가 아직 어려서 입장이 불가했습니다. 때문에 체크인 후 바로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수영장은 겨울임에도 따듯한 물을 사용하여 인도어/아웃도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인도어 수영장은 아이들이 놀수 있는 깊이의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고, 외부에도 아이들이 놀수 있는 수영장 및 일반 수영장그리고 자쿠지 있습니다. 자쿠지는 골프장 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항공기의 착륙지점과 비슷한 위치로, 객실보다가까운곳에서 비행기의 착륙비행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수영장을 이용하셨고, 수영장은 1박 당 1회 입장이 가능합니다.
인도어 수영장 이용시간 : 오전 7시 ~ 오후 9시
아웃도어 수영장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키즈존
키즈존은 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체크인 전후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간단한 미끄럼틀 및 소꿉장난을 할 수있는 장난감이 비치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키즈카페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저희 아이도 놀거리가 적다보니 금방지루함을 느껴 약 40분 정도만 머물렀습니다.
사파리 파크
사파리 파크도 키즈존과 동일한 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파리 파크 안에는 볼링 및 플레이랩 등의 시설이있으며 볼링은 추가 이용금액이 있으며 플레이랩은 투숙객인 경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게임기가 비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 중 한 곳입니다. 오후 6시면 문을 닫기 때문에 체크아웃당일 오전에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파리 파크 주말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주중 상이함)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시티의 조식은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힌다고 하여 아침은 온 더 플레이트를 이용했습니다. 호텔 예약 시조식을 함께 예약했어야 했는데 조식 결제가 안해서 현장 결제 후 입장했습니다. 주말이면 보통 웨이팅이 길다고하는데 저희는 운좋게 바로 입장이 가능했으며, 야외 테라스 공간을 이용했습니다. 음식은 샐러드바, 과일, 시리얼, 중식, 한식 및 양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후식으로 커피와 베이커리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일, 채소및 야채가 상당한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음식이 다양하고 맛도 좋아 다소 비싼 금액이도 불구하고 만족도가높았습니다.
어른 : 60,000원 어린이 : 30,000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는 우리나라에서도 손꼽히는 호텔인 만큼 시설,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비행기를 좋아하는 자녀가 있다면 비행기를 구경하기에 너무 좋은 위치 입니다. 체크아웃 이후 영종도 내에 을왕리 및 갯벌체험 등 다양한 놀거리도 있으니 영종도 여행 시 참고 하세요.